최종편집 : 2024-07-26 00:41 (금)
동해 해변에서 일출요가·스카이레이스로 치유여행을!
상태바
동해 해변에서 일출요가·스카이레이스로 치유여행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7.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시, 해수욕장 개장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동해 해번에서 추암해변 일출요가, 망상해변 스카이레이스하며 치유여행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동해시는 본격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오전 8시에 추암해변 잔디광장에서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웰니스(요가와 명상)를 연계한 일출요가를 비롯해 뇌파 스트레스검사, 프로필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같은 날 망상해변에서는 굿러너 주관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열린 ‘동해 스카이레이스’는 망상해변과 망운산 일원에서 산불로 소실된 자원과 관광을 연계한 국제 러닝 행사로, 올해는 키즈레이스 사전 행사(7월 6일)와 본행사(7월 7일)로 이틀에 걸쳐 1,200여 명이 참가하여 장관을 이루며 마쳤다.

특히, 바다와 산을 달리는 러닝 행사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젊은 층이 많이 참여하여 한층 젊어진 동해시를 엿볼 수 있었으며 인근 지역의 카페, 식당뿐만이 아니라 숙소가 만실이 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뤄졌다.

이선우 관광개발과장은 “장마철 우기로 행사 진행에 걱정도 많이 되었으나 참가자들의 열기는 그 어떤 것도 막을 수 없어 많은 사람이 참여한 가운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추암해변과 망상해변 개장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로 동해시 대표 관광지인 추암과 망상이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