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6 00:41 (금)
외국인 관광객, 'K-조향 매력'에 빠져...센트위키의 '외국인 전문 조향 프로그램' 인기
상태바
외국인 관광객, 'K-조향 매력'에 빠져...센트위키의 '외국인 전문 조향 프로그램' 인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7.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외국인 관광객, 인플루언서, 유학생들이 K-컬처 ‘향기 스타일링’ 매력에 빠져들었다. 

외국인 관광객, 인플루언서, 유학생들은 토종 니치향수 브랜드 센트위키(김혜은 대표)의 '향기 스타일링 프라이빗 조향 프로그램'에 참가해  맞춤 스타일링과 조향을 통해 한국의 고유 문화와 추억을 향수로 남겼다. 

이들은 센트위키 퍼퓸BAR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향기로 시작해 전 세계 향기를 체험하고 약 3시간에 걸쳐 좋아하는 향기를 스타일링해 각각 자신만의 향기를  만들었다. 

10여개국 이상의 외국인 인플루언서가 방문, 매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났다.

또 이들은 조향 프로그램 체험기를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에 남겼는데 scentwiki 태그 검색 시 확인이  가능하다.

센트위키 김혜은 대표는 "외국인 전문 프라이빗 조향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에서의 추억과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며 "특히 영어로 진행되는 전문  조향 프로그램이 거의 전무한만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유학생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센트위키 프라이빗 퍼퓸BAR는 조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매월 새로운 향수, 향수 전문 서적, 향수 아트들이 전시되고 있다.

합정동 8번 출구 도보 3분거리 먹자골목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클룩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