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인천광역시, 18개 상품, 온라인 할인기획전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상품 기획전'을 오늘(1일)부터여기어때를 통해 실시, 최대 반값 할인한다.
인천에서는 ▲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해양치유, ▲헬스케어, ▲웰빙푸드 등 5개 테마, 총 25곳(예비 1개 포함)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그 중 18가지의 인천 웰니스 관광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인천 웰니스 관광 상품은▲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아쿠아스파, ▲팔미도 유람선의 선셋투어, ▲강화도 특산품인 약쑥을 활용한 약석원의 전통좌훈 체험, ▲현대요트의 홀리데이 단독 승선권, ▲금풍양조장의 진달래 막걸리 체험 등이 있다.
또한, 인천에서 오래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웰니스 관광지의 인근 숙박 시설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하버파크호텔, ▲호텔 에버리치로 스테이(체류) 상품을 구성했다.
여기어때’에서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을 예약 시 50%의 할인쿠폰(최대 5만원)이 제공된다. 쿠폰은 선착순(예산 소진 시, ~ 7. 31.)으로 구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관광객이 인천의 웰니스 체험을 즐기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