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추석연휴에 그리스로!...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대한항공 그리스 직항 특별전세기 선봬
상태바
추석연휴에 그리스로!...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대한항공 그리스 직항 특별전세기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 9월 단 4회 출발... 7박9일 일정 1인 799만원부터
산토리니/사진-롯데관광개발
산토리니/사진-롯데관광개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올 추석연휴에는 지중해의 꽃 그리스로 떠날 수 있는 '그리스 직항 특별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8월(28일), 9월(4일, 11일, 18일) 단 4회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산토리니섬(2박) 및 크레타섬(2박) 일정과 5성급 호텔에서 6박 및 그리스 내 이동 시 현지 국내선 항공(2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기암절벽 위에 자리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메테오라 수도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아라호바, 고대 그리스인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믿었던 도시 델피, 아테네 여신을 위한 파르테논 신전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지중해의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특식(3회), 산토리니 와이너리 방문 및 시음(1회), 파르테논 신전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고품격 코스요리 식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산토리니/사진-롯데관광개발
산토리니/사진-롯데관광개발

낭만과 환상의 섬, 흰색 건물과 파란색 지붕이 조화롭게 자리잡은 산토리니 및 미노스 문명의 발상지인 크레타 섬의 크노소스 궁전 등에서는 지중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롯데관광개발 전속 인솔자와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함께 동행하여 그리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상품 가격은  1인 79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조기예약 시 출발일 별로 30명에 한해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그리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지만 직항 항공편이 없어 경유로만 갈 수 있었으나 이번 아테네 직항 특별전세기를 통해 더욱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추석연휴를 끼고 갈 수 있어 더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기편이 없는 그리스 아테네까지 단 12시간만에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갈 수 있는 장점을 내세워 지난 4, 5월 1인 기준 799만원의 고가에도 불구하고 완판(490개 좌석)을 기록한 바 있다.

메테오라/사진-롯데관광개발
메테오라/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