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하나투어, ‘한-일 야구 레전드 경기 직관’ 홋카이도 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 ‘한-일 야구 레전드 경기 직관’ 홋카이도 여행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2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일본여행도 하고 한-일 야구도 직관할 수 있는 ‘홋카이도 4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한-일 양국의 야구 팬들을 설레게 하는 친선 경기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이하 한일 DPG)’을 직관을 포함하며, 이 경기는 오는 7월 22일 에스콘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린다. 

이 여행 상품은 7월 22일 경기 관람을 위해 7월 20일~22일 사이 출발한다. 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온천 및 삿포로 시내에서 숙박하고, 오타루와 청의 호수 같은 홋카이도 핵심 관광지를 여행한다. 상품에 따라 대표 먹거리인 게 요리 또는 가이세키 정식 등 특식을 제공한다.

사진-하나투어

‘한일 DPG’ 경기 티켓과 교통수단만 제공하는 현지투어 상품도 준비했다. 항공권과 숙박은 불포함이며, 삿포로 시내에서 기타히로시마에 위치한 에스콘필드까지 이동하는 왕복 차량을 제공한다.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고객들에게는 필드 내야석 136구역 좌석 또는 메인 내야석 227, 228 구역의 좌석을 랜덤 배정한다. 현지투어 상품 예약 고객들에게는 필드 외야석 또는 메인 내야석을 랜덤 배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한일DPG’는 국내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 인만큼 해외 경기 관람을 준비하는 불편함은 줄이고, 즐기는 데 초점을 맞춘 직관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해외 축구, 농구, 야구 등 국내 스포츠 팬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직관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