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국내에서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순천만국가정원'.. 여름밤 반값 할인 받아 즐겨볼까
상태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순천만국가정원'.. 여름밤 반값 할인 받아 즐겨볼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6.2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은 '순천만국가정원', 여름밤 반값 할인받으 그 매력에 빠져보자. 

순천만국가정원이 매일 저녁 9시까지 야간 개장하며, 야간 경관과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순천만국가정원야경/사진-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야경/사진-순천시

정원의 야간고명은 일몰시간에 켜진다. 반짝이는 호수정원과 낙우송길, 매일 저녁 7시 30분 호수정원에서 동천테라스까지 이어지는 수상 퍼레이드, 우주선이 금방 내려앉은 듯한 스페이스브릿지까지 볼거리가 넘친다.

뿐만 아니라 서원에 위치한 4,700평의 화훼공간 스페이스 허브와 WWT습지에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고즈넉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곳은 이미 저녁 식사 후 산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스팟으로 인기가 높다. 

순천시 관계자는 “밤의 국가정원은 너무나 아름답다”며 “특히 7, 8월 저녁 시간대에는 DJ클럽 및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며, “젊음의 열기와 낭만이 가득한 정원의 매력을 꼭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만국가정원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장이며 야간매표는 17시부터 19시까지 가능하다. 야간권은 성인 기준 보통권 1만 원에서 50% 할인된 5천 원이며, 순천시민은 야간도 주간과 동일하게 2천원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