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인천 노을·야경 명소 인증샷 찍고 선물받자!
상태바
인천 노을·야경 명소 인증샷 찍고 선물받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6.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관광공사, 인천 노을·야경 명소10선 선정기념 SNS인증샛 이벤트 개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을 알리고 더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24 인천 노을·야경명소 10선’을 선정하고, 선정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인천 노을·야경명소 10선에서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밤마다인천 #인천야간관광 #인천노을 #인천야경 등과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한 후 해당 URL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네스트호텔 바우처 20만원권(1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5명) 등을 준다. 

이번에 선정된 ‘인천 노을·야경명소 10선’은 ▲갈산유수지‘굴포빛누리’공간, ▲강화 동막해변, ▲경인아라뱃길(정서진ㆍ아라마루 전망대ㆍ계양아라온 빛의거리), ▲계양산, ▲소래습지생태공원, ▲송도센트럴파크, ▲수봉(공원) 별마루, ▲월미도ㆍ개항장거리(차이나타운), ▲장화리 일몰조망지, ▲청라호수공원 등이다. 

‘인천 노을·야경명소 10선’은 지난 5월 중순부터 6월 초까지 인천시와 공사에서 인천시 군·구의 추천과 여행 인플루언서가 발굴한 25개 후보지를 대상으로 1만 여명의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뽑은 곳이다. 

다양한 야간관광 행사도 본격 추진된다.

올해 신규 개최하는 부둣가 어시장 컨셉의‘1883 상상플랫폼 야시장’행사가 지난 주말에 이어 이번 주말(22일~23일)에도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된다.

또 오는 28일에는 송도 센트럴파크 UN 광장에서 낭만적인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한 여름밤에 펼쳐지는 ‘캔들 라이트 플라멩코, 올나이츠 인천’이 개최된다.

오는 28일부터 3주간 매주 금·토요일에는 송도 일대 6개 상권 130여개의 상점이 참여하는 ‘all nights INCHEON 송도 야간마켓' 이 개최되어 밤마다 인천의 밤을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3년차를 맞아 인천의 아름다운 노을·야경 명소를 널리 알리고, 인천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 및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을 찾고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