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1 14:31 (금)
오뚜기, ‘진비빔면’ 기획전 진행… 이제훈 포토카드 증정
상태바
오뚜기, ‘진비빔면’ 기획전 진행… 이제훈 포토카드 증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카드 5장 이상 수집한 고객 대상 인증 이벤트 진행, 선착순 88명에게 굿즈 및 제품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오뚜기가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진비빔면’ 모델 이제훈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오는 7월 31일까지 오뚜기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비롯해 ‘진짜쫄면’, ‘콩국수라면’ 등 다양한 여름라면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이제훈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진비빔면 기획딜’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진비빔면과 진짜쫄면, 콩국수라면으로 구성된 ‘여름라면 기획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을 랜덤 증정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이제훈 포토프롭 1개를 랜덤 제공한다.

총 5장 이상의 포토카드를 수집한 고객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뚜기몰 1:1 문의 게시판에 인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옐로우즈 리유저블백’과 ‘진비빔면 용기면(4개)’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고, 개인 SNS 계정에 포토카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본 기획전 상품은 이달 10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포토카드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뚜기는 진비빔면 매니아를 찾기 위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비빔면의 매력을 알리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1’ 이벤트와 진비빔면 매니아임을 인증하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2’ 두 가지로 진행되고 있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이제훈 모델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빔면 등 여름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을 맞아 이제훈 포토카드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출시된 ‘진비빔면’은 시원하면서 매콤한 맛과 넉넉한 양이 특징으로, 지난 3월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를 돌파했다. 올해 오뚜기는 새로운 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조리 및 취식 편의성을 강화한 용기면을 선보이는 등 비빔면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