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1 14:31 (금)
야놀자x부산관광공사,동부산 3개 지역 60여개 숙소·레저 할인...동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 꾀해
상태바
야놀자x부산관광공사,동부산 3개 지역 60여개 숙소·레저 할인...동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 꾀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해변과 낭만을 여행하다' 민관협력 프로모션 실시...동부산 여행 독려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와 부산관광공가 손잡고 동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부산관광공사와의 민관협력 일환으로 동부산 지역에서 합리적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부산 해변과 낭만을 여행하다’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은 부산 기장군, 수영구, 해운대구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60여 개의 프리미엄 숙소와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7월 31까지 해당 지역 내 4ㆍ5성급 호텔부터 요트, 골프 등 이색 레저까지 다채로운 여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전용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동부산 지역의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야놀자 플랫폼의 전문성과 지자체 인프라를 결합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별 특화 관광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고 여행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