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7 22:36 (수)
수국 향연 즐기러 '신안 도초도'로 오세요!...‘섬 수국축제’ 20일 알려
상태바
수국 향연 즐기러 '신안 도초도'로 오세요!...‘섬 수국축제’ 20일 알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6.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섬 수국축제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수국의 섬' 전남 신안군 도초도에서 열린다.

섬 수국축제는 도초도 여객선이 닿는 화도에서 시작하는 팽나무 10리 숲길을 지나 이르는 수국정원에서 한다.

축제가 열리는 수국정원에는 50여 종의 수국 백만 그루가 수줍게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하여 축제 기간 절정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사진-신안군

올해부터는 수국축제 기간 성인 6,000원의 입장료를 받는다. 그중 5,000원은 신안상품권을 지급하고, 파란색 옷을 입고 오는 방문객은 입장료 3,000원을 받고 전액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축제 기간에는 문순득 국제페스티발, 안해경 작가의 수국화 전시회, 환상의 정원 탐방을 위한 전동차 운행, 수국 포토존, 향토음식점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올해에는 날씨가 좋아서 수국이 작년보다 더욱 아름답게 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다양한 종류의 수국을 마음껏 관람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축제장을 찾을 관람객은 신안군 남강선착장에서 한 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는 여객선을 이용 후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축제장에 방문할 수 있다.

'수국의 섬'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
'수국의 섬'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사진-신안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