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7 22:36 (수)
제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의림지 관광객에 ‘피크닉 세트’ 대여
상태바
제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의림지 관광객에 ‘피크닉 세트’ 대여
  • 투어코리아
  • 승인 2024.06.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0월 매 주말(토,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의림지에서 피크닉세트를 대여해  쉬는 관광객들.[사진=계획공모 관광사업단]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주말을 이용해 충북 제천의 경승지인 의림지를 찾는 관광객은 현장에서 ‘피크닉세트’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충북 제천시(시장 김창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단장 박준범)은 이달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 간 의림지 관광 및 먹거리 개발 활성화를 위해 당 사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피크닉세트 대여는 의림지에서 편히 쉬고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배후 음식촌 및 주먹밥 등 먹거리 개발 활성화 차원이다.

피크닉세트 구성은 △돗자리 △테이블 △담요 △의자 △웨건 등으로 편하게 의림지에서 휴식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에 따라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대여 운영시간은 매 주말(토,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비용은 1시간 기준 2,000원, 제천시민은 50% 할인해준다.

다만 타지역 주민이 설문 조사 등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제천시민과 같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관광사업단 박준범 단장은“의림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하나 둘 늘어나고 있다. 이는 농경문화 발상지 의림지를 찾는 관광객이 보다 많은 즐거움을 누려 체류 시간이 연장되도록 하는 등 체류 관광 활성화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크닉세트는 대여 예약은 의림지 홈페이지(http://uirimjitour.co.kr) 또는 현장 접수로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