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9 19:14 (금)
MG체크카드로 착한가격업소 결제하면 최대 최대 1만원 캐시백
상태바
MG체크카드로 착한가격업소 결제하면 최대 최대 1만원 캐시백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5.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새마을금고 지역상생의 날(5월 25일)을 기념하여, ‘MG체크카드 착한가격업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한가격업소’는 소비자 물가가 급등함에 따라 개인서비스 요금의 가격 안정 유도를 위해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정․운영하는 제도로, 현재 전국 약 7,000여개의 가맹점이 지정되어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월 25일, 행정안전부, 금융감독원, 국내 카드사 등과 함께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물품 지원 및 이벤트를 통해 착한가격업소 활성화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지난 25일부터 6월 24일까지 1개월 간, 이벤트에 응모하고 전국 착한가격업소에서 MG체크카드(개인형)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회원별 하루 1회(2천원)까지만 인정되며, 이벤트 기간 최대 5회(1만원)까지 인정된다. 캐시백은 7월 19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고물가 및 소비심리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착한가격업소 가맹점주와 착한가격업소 이용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윈-윈(Win-win) 이벤트로서, 상생의 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 MG더뱅킹 앱 및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방문해 안내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