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임피리얼 호텔 “한식의 진미 느껴보세요”
상태바
임피리얼 호텔 “한식의 진미 느껴보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아미가’는 한정식 코스 메뉴를 출시했고 ‘클럽 임피이얼 라운지’는 전통 궁중 한정식 코스 메뉴를 강화하는 등‘한식의 맛’알리기에 나섰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아미가’에서는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한정식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한정식 코스메뉴’는 봄나물 비빔밥, 자연송이 갈비구이, 탕평채, 죽과 물김치 등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다. 카페 ‘아미가’ 박광호 셰프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을 방문했던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에게 최근 2년간 가장 인기 있는 한식메뉴를 조사해 한정식 코스의 메인메뉴로 선정했다”며 “이를 통해 한국방문의 해와 G20개최를 앞두고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한식의 맛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한정식 코스메뉴 출시 이유를 밝혔다. 가격은 5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는 전통 궁중 한정식을 선보인다. 궁중신선로, 모듬산적, 삼색전, 대하찜, 자연송이 왕갈비구이 등 궁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정갈한 16~20가지의 한식메뉴가 준비되며 사랑, 장수, 기쁨 상차림 3가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각 16만5천원, 12만5천원, 8만2천5백원으로 3인 이상 주문 시 가능하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룸서비스에서는 자연송이 갈비구이, 봄나물 비빔밥, 탕평채 등 한정식 코스메뉴, 막걸리와 막걸리에 어울리는 안주를 선보인다. 안주로는 해물파전, 두부김치 등 막걸리와 잘 어울리면서도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안주를 마련한다. 가격은 한정식 코스의 경우 5만5천원부터이며, 막걸리 1병에 1만5천원, 안주류는 2만1천~2만4천5백원까지다. (세금, 봉사료 별도).


이외에도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전통 한식 비빔밥을 출시했다. 가격은 2만4천원. (세금, 봉사료 별도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