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5 14:05 (토)
6월 특별한 여행, 강원도로 숙박·여행 할인 받아 떠나요! 
상태바
6월 특별한 여행, 강원도로 숙박·여행 할인 받아 떠나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5.2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여행의 달’ 추진, 관광숙박시설 최대 50% 할인
속초해수욕장.[사진=속초시]
속초해수욕장.[사진=속초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강원특별자치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과 연계해 ‘강원 여행의 달’을 추진한다.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각종 할인 혜택과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행사이다.

이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6월 한 달 동안 숙박 할인권, 주요 관광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숙박 할인권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온라인 여행사인 야놀자, 여기어때,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원주·태백의 시티투어버스, 강릉 아르떼뮤지엄 입장, 동해 망상한옥마을 숙박 등 관광숙박시설에 대해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과 춘천 청평사, 삼척 죽서루, 평창 이효석 문학관 등 관광지 무료 개방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강원 여행의 달’ 기간 동안에는 ‘동해 라벤더 축제’, ‘속초 실향민 문화축제’가 열려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준태 강원특별자치도 관광국장은 “강원 여행의 달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알찬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여행하기 좋은 6월 강원특별자치도를 많이 방문해달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