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4 12:12 (수)
오뚜기, 컵밥과 ‘골드마요네스’의 겹합 ‘골드 치킨마요컵밥' 출시
상태바
오뚜기, 컵밥과 ‘골드마요네스’의 겹합 ‘골드 치킨마요컵밥'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오뚜기가 컵밥과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를 컬레버레이션해, 고소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

최근 MZ세대에서 컵밥에 마요네스를 조합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등 컵밥도 다양한 맛조합을 통한 컬레버레이션 제품이 주목받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오뚜기는 대표 제품인 골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 등을 활용한 컵밥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시그니처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도 골드마요네스에 활용된 노란색과 빨간색 등 브랜드 색상과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골드마요네스의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오뚜기 골드치킨마요컵밥/사진-오뚜기
오뚜기 골드치킨마요컵밥/사진-오뚜기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용기에 소스와 오뚜기밥을 넣고 전자레인지용 덮개 등을 씌워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20초 간 데운 후 마요네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 먹으면 된다.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가 관계자는 “최근 컵밥에 마요네스를 조합해 먹는 컵밥 인기인 추세로,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를 이루는 컵밥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최근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입맛 등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 컵밥은 지난 2016년 김치참치덮밥, 제육덮밥 등 6종을 시작으로, 덮밥류, 비빔밥류, 국밥류 등 총 32종의 컵밥 라인업을 구축했다. 2020년 컵밥의 양이 다소 적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전 제품의 밥 양을 20% 증량했으며, 2022년 ‘두수고방’과 협업해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컵밥과 지난해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를 통해 비건 컵밥 ‘옴니인사이드 카레·짜장덮밥’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