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추석연휴에 전세기 타고 떠나는 크로아티아 여행
상태바
추석연휴에 전세기 타고 떠나는 크로아티아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7.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한진관광 KAL투어는 추석 연휴에 떠나는 크로아티아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추석연휴를 포함한 9일간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슬로베니아 3개국을 여행하는 상품.

특히 발칸 전문 인솔자와 함께 여행할 수 있어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해 더 상세히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플리비체 호수 국립공원

아드리드아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성벽은 길이가 2km, 높이가 25m에 달해, 성벽 위에서 아드리아해의 절경과 두브로브니크 시가지를 내려다 볼 수 있어 더 없이 아름다운 풍광을 눈에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 사람들의 일상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또한 보스니아의 모스타르 지역의 ‘스타리 모스트 다리’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다. ‘오래된 다리’라는 뜻을 가진 ‘스타리 모스트 다리’는 1566년 처음 지어졌으며, 길이가 30m로, 당시엔 세계에서 가장 긴 단일구간 다리였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슬람 양식의 다리인 스타리 모스트는 유고슬라비아 내전 당시 크로아티아군에 의해 무너졌지만, 이후 유네스코의 후원을 받아 재건축 됐다.

▲스타리 모스트 다리

세계적인 종유석 동굴로 유명한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긴 동굴 ‘포스토이나’. 열차를 타며 관광할 수 있는 이 동굴엔 세계에서 가장 큰 혈거도롱뇽인 올름이 서식한다.

열차가 지나는 노선에 올름이 서식하는 웅덩이가 있는데, 세계에서 유일하게 포스토이나 동굴에서만 올름을 직접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문의 1566-1155

▲올름

☞ 한여름, 쉬크한 ‘생모리츠’로 빙하특급 즐기러 떠나요!

☞ 무제한 맥주·와인에 바비큐·테닝·스파 즐거움 가득

☞ 스위스 ‘엥가딘 페스티벌’서 르네상스 체험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