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8 18:52 (목)
수협중앙회‧Sh수협은행, 현충일 앞두고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화활동 펼쳐
상태바
수협중앙회‧Sh수협은행, 현충일 앞두고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화활동 펼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5.2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노동진 회장 등 수협중앙회 ‧ 수협은행 임직원 1백여명 참가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수협중앙회와 Sh수협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묘역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제69회 현충일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실시한 이날 봉사활동에는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과 김기성 대표,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 등 임직원 약 1백여명이 참가했다.

노동진 회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이날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현충탑 참배와 분향을 시작으로 순국선열 897위가 잠들어 있는 제10묘역을 찾아 비석정화, 태극기 꽂기, 헌화 등 묘역 돌봄활동을 펼쳤다.

노동진 회장은 행사를 마치고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임직원들과 함께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길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수협은행은 지난 2015년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현충탑 참배와 묘역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해안가 환경정화 플로깅’, ‘사랑海 헌혈’ 등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