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2 22:09 (금)
하나투어, ESG 경영 일환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 이벤트 '농구로 하나데이' 진행
상태바
하나투어, ESG 경영 일환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 이벤트 '농구로 하나데이'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ESG 경영 일환으로, ‘세계인의 날’을 맞아 하나투어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 ‘글로벌프렌즈’와 ‘농구로 하나데이’ 프로그램을 지난 20일 진행했다.

매년 5월 20일 ‘세계인의 날’은 국민과 체류 외국인이 상호 존중과 이해, 사회 통합을 위해 재한외국인처우기본법에 의해 2007년 법정 기념일로 지정됐다.

이날 하나투어 농구 동호회 웨이버스를 포함한 임직원과 ‘글로벌프렌즈’ 어린이 선수들 약 40여 명은 농구를 매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인의 날’ 의미를 더했다.

한국농구발전연구소가 운영을 맡고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협력을 통해 하나투어가 지원하는 ‘글로벌프렌즈’는 다문화, 이주가정 아동청소년 등으로 구성된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으로 2012년 하나투어가 창단했다. 

하나투어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내 조직문화 활성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됐던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을 재개하며 2024년도 사내 동호회를 위한 신규 지원프로그램을 기획하였으며 이 외에도 도전하는 조직문화, 소통하는 조직문화 등을 위한 다양한 내부 캠페인도 실시 중에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