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BC카드-케이뱅크, “페이북에서 ‘생활통장’만들면 1만5천원 준다!
상태바
BC카드-케이뱅크, “페이북에서 ‘생활통장’만들면 1만5천원 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BC카드가 자사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의 회원을 대상으로 케이뱅크의 ‘생활통장’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개시하고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 페이북 회원은 ‘금융’ 카테고리에 별도로 구성된 케이뱅크 자체 채널을 통해 ‘생활통장’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생활통장’은 300만원까지 연 2% 이자를 지급하는 자유 입출금식 예금 상품이다. 출시 약 5개월 만에 누적 가입 100만좌를 돌파하는 등 케이뱅크의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협업에 맞춰 내달 30일까지 페이북 앱에 마련된 케이뱅크 자체 채널에서 최초로 회원가입하고 생활통장을 신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페이북머니 1만원을 즉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페이북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연동할 경우 페이북머니 2천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8월 31일까지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유지하면서 매월 페이북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총 3천원(5~6월, 7월, 8월 각 1천원씩)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 연동 및 페이북머니 결제에 따른 적립 이벤트는 이미 케이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하현남 BC카드 상무는 “이번 협업을 통해 BC카드 고객은 케이뱅크의 ‘생활통장’을, 케이뱅크 고객은 BC카드의 페이북 플랫폼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페이북 플랫폼에서 케이뱅크의 혁신적인 뱅킹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