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노랑풍선, 여름휴가 이벤트 풍성
상태바
노랑풍선, 여름휴가 이벤트 풍성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7.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노랑풍선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일주일 해외여행’ 도서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일주일 해외여행’은 특별한 휴가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한 일주일 ‘휴가여행 지침서’로, 동남아시아, 유럽, 중동, 미주 등 전 세계 21곳의 일주일 해외여행 스케줄과 100곳 이상의 해외여행지가 소개돼 있다.

이번 이벤트 응모방법은 올 여름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일주일간의 일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8월 3일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도서 ‘일주일 해외여행’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응모자 100명에게는 여행의 추억을 정리할 수 있는 여행포토북 제작권을 증정한다.


또 노랑풍선은 홍콩과 마카오 지역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CJ 라이온스의 ‘휴족시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족시간’은 다리가 붓고 아플 때 종아리와 발 부위에 붙이고 휴식을 취하면 붓기와 통증 완화,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하이힐을 신거나 장시간 걷을 때, 여행할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0일까지 홍콩 마카오 패키지여행을 노랑풍선에서 예약 후 출발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인당 ‘휴족시간’ 체험분 1팩씩을 증정한다.

한편,노랑풍선은 각 프로모션에 발맞춰 일주일 동안 서유럽 3개국 상품과 홍콩 마카오 여행상품을 선보였다.서유럽을 대표하는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8일 동안 여행하는 상품으로 최저가 109만 원부터다.

홍콩 마카오 여행상품은 오전에 출발하는 백만불 야경 3일 상품(52만9천원), 홍콩/마카오 베네시안 포함 4일 상품(59만9천원) 등이 있다.

또 1일 자유여행 할 수 있는 홍콩4일 일정상품과 홍콩/마카오 진에어 오전출발 2박4일 상품도 49만9천원에 내놨다.

한 여름에 즐기는 겨울스포츠 캠프

한번 가볼까! 금원산자연휴양림 숲속환경음악회
북한산 둘레길도 스마트하게 탐방하세요!
싱가포르항공, 부산 아쿠아리움서 체험존 운영
세잔느의 고향, 엑상프로방스

사이판서 프러포즈 할 사람들 모여라!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