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4월엔 온 가족이 “봄놀이 가자”
상태바
4월엔 온 가족이 “봄놀이 가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투어, 봄에 떠나는 가족여행 상품 선보여
넥스투어(www.nextour.co.kr)가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국내외 봄 여행지를 선보였다.


# 딩크족을 위한 해외여행 상품

자녀가 없는 맞벌이 부부인 딩크족(Double Income, No Kids)에게는 싱가포르 및 일본 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4~5월 미슐랭 스타 쉐프가 한자리에 모여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는 세계 미식가대회, 전 세계 패션 디자이너와 업계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패션 익스체인지 등의 흥미로운 이벤트가 열려, 볼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주말에 출발하는 일본 자유 여행 3일 상품은 젊은 부부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벚꽃이 만개한 동경으로 떠나는 ‘동경 호텔팩3일’ 상품은 553,000원부터. 도쿄벚꽃놀이의 명소인 우에노공원을 방문해 절정을 이룬 벚꽃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4월 초 벚꽃 절정을 이루는 오사카 여행 상품도 마련돼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오사카 자유호텔팩 3일’ 상품은449,000원부터로 수 백여 그루의 벚

꽃나무가 만개하는 오사카성에서 이국적인 벚꽃 여행을 즐기고 오사카 시내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싱가포르 및 일본 여행 상품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넥스투어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행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 2등(1명)은 싱가포르호텔 2박 무료 숙박권, 3등(3명) 싱가포르호텔 50%할인권, 4등(5명) 싱가포르호텔 무료 숙박권, 5등(10명) 싱가포르호텔 추가 10% 할인권 등의 경품을 준다.

# 자녀와 함께 국내 체험 여행

개학 이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자녀에게 봄의 싱그러움을 일깨워줄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적지방문, 딸기 따기 체험 등도 함께 즐기며 겨울 동안 움츠려 들었던 아이의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해주자.


주말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무량사, 천장호 출렁다리 & 논산 딸기따기 당일’ 상품을 35,000원부터 선보인다.

충남 논산의 무공해 딸기밭에서 딸기따기를 체험하고 마음껏 따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다.

또한 백제의 혼을 고스란히 간직한 무량사, 칠갑산의 천장호수를 가로지르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천장호 출렁다리 여행도 즐길 수 있다.


경주로 떠나는 문화재 답사와 화사한 보문호의 선홍빛 벚꽃이 어우러진 테마여행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봄 여행으로 제격이다.

감포해변에서 일출 감상하고 감은사지, 불국사, 첨성대 등을 방문하고 경주 보문단지(보문호)에서 벚꽃길을 산책할 수 있는 ‘감포 해변 일출 감상& 보문단지벚꽃여행 2일’ 상품은 53,000원부터.


# 부모님과 함께하는 봄 여행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으로는 ‘아름다운 정원 아침고요수목원 & 봄빛 머금은 남이섬 여행’을 추천한다.

싱그런 꽃들이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봄날의 향기로움을 한껏 느끼고 북한강 넘어 남이섬까지 짧은 유람선 관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 39,000원부터.


‘외도와 진해군항제벚꽃축제 2일’ 상품은 봄꽃 여행의 스테디셀러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기에 부담 없는 여행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물이 들고 빠질 때마다 몽돌을 울리는 아름다운 파도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학동 몽돌 해변 산책, 푸른 파도와 어우러진 기암괴석 궁전을 감상할 수 있는 해금강유람선관광, 외도 보타니아를 둘러볼 수 있는 관광이 123,000원부터다.

상품명일정가격
동경 호텔팩 3[아시아나]23: 인천-동경-인천553,000~
오사카 자유 호텔팩 323: 인천-오사카-인천449,000~
숨겨진 명소 무량사, 천장호 출렁다리&논산 딸기따기당일: 논산 딸기농장 딸기체험 - 부여 무량사 -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35,000~
[경주벚꽃]감포해변일출감상&보문단지 벚꽃여행0 2: 감포해변 일출 - 감은사지 삼층석탑 - 경주 불국사 - 안압지, 첨성대 - 보문단지 벚꽃53,000~
[신상BEST] 아름다운 정원 아침고요수목원 & 봄빛 머금은 남이섬 여행당일: 아침고요 수목원 - 남이섬 나미나라 공화국 - 두물머리39,000~
[외도진해1]베스트 베스트! 외도와 진해군항제 벚꽃축제12: 몽돌해변 - 외도해상농원 - 신선대, 낙화암 - 진해군항제, 여좌천, 경화역 벚꽃명소123,0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