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09:20 (수)
경기관광공사 '끼투어 기자단 13기' 경기도 여행 매력 알린다! 
상태바
경기관광공사 '끼투어 기자단 13기' 경기도 여행 매력 알린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5.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 끼투어 기자단 발대식’ 15일 가져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경기관광공사는 ‘13기 경기관광 끼투어 기자단 발대식’을 지난 14일 경기관광공사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8일~21일 진행한 끼투어 기자단 공모에 160여 명이 지원했으며, 이중 최종 20명을 선발했다.

특히, 공사는 올해 기자단을 활용한 SNS 등 홍보마케팅 활동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15명)보다 5명을 더 선발했다.

끼투어 기자단은 도내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 체험 등을 바탕으로 후기형 여행 콘텐츠 제작, ‘경기관광 플랫폼’ 및 개인 블로그 게재, 경기도 팸투어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총 7개월이며, 기자단에게는 월별 원고료 지급과 함께 임명장 제공, 주요 행사 우선 취재 혜택이 주어진다.

끼투어 기자단 명칭은 ‘경기’의 초성인 ‘ㄱ’ 두 자를 합쳐 만들었으며, 각자 가진 끼를 발휘해 쉽고, 재밌고, 유익한 경기도 여행정보 콘텐츠를 만든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 홍보마케팅팀 관계자는 “경기관광 홍보대사라는 사명감과 함께 기자단이라는 말에 걸맞게 경기도 곳곳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매력 넘치는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 체험한 내용들을 차별화된 콘텐츠로 만들어 도의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