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4 18:27 (금)
제주신화월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고메 위크’ 참여, 제주 맛과 향 선봬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고메 위크’ 참여, 제주 맛과 향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09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산물로 구성된 요리 20% 할인 혜택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8일까지 제주 곳곳에서 열리는 미식 축제 ‘2024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고메 위크’에 참여해 제주 특산물로 구성된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특별할인, 제주 지역 업체와의 협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 고유의 맛을 선사하는 한식당 ‘濟州膳제주선’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톳 성게죽, 제주 느르미 해물파전 등으로 구성된 ‘계절 점심 정식’과 ‘한우 육회 비빔밥, 고사리 된장찌개’를 비롯하여 제주의 맛과 향이 듬뿍 담긴 코스 메뉴 ‘산굼부리’가 혜택으로 적용된다. 제주의 신선한 특산품을 활용한 요리는 오는 1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야외 테라스 ‘비어가든’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바비큐 & 비어 파티가 열린다. 제주 흑돼지로 구성된 삼겹살, 목살, 불고기와 더불어 뿔소라, 돌문어, 갈치 등 제주 바다내음이 가득한 해산물을 바비큐로 맛볼 수 있다. 또한 제주 해녀를 초청하여 전복, 해삼, 멍게 등 해녀들이 직접 손질한 싱싱한 해산물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제주 주류로 구성된 와인과 맥주도 선보인다. 부드럽고 바디감 좋은 ‘흑돼지 와인’과 함께 산뜻한 산도의 ‘뿔소라 와인’ 달콤한 ‘해녀 와인’ 등 제주를 모티브로 레이블링한 와인 4종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로컬수제맥주 전문펍 ‘제주 약수터’와 협업하여 제주에서 생산되는 6가지의 시그니처 맥주 시음회도 개최된다. 

야외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라이브 공연이 행사 기간 진행되어 제주 미식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제주 셀러들이 모여 다채로운 기념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