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5:46 (목)
피레티, ‘시그니처 원피스 컬렉션’ 출시...원피스로 골프룩 완성!
상태바
피레티, ‘시그니처 원피스 컬렉션’ 출시...원피스로 골프룩 완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08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피스·점프수트 라인업 확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가 지난해 ‘손예진 원피스’ 큰 인기로 품절 기록했던 '피레티 시그니처 원피스 컬렉션'을 새롭게 내놨따.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피레티 시그니처 원피스 컬렉션’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했다. 

사진-피레티 제공
사진-피레티 제공

▲우아한 실루엣에 신축성이 돋보이는 원피스부터 ▲등 부분이 시원하게 노출된 홀터넥 디자인의 골프룩,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점프수트 등 활동성을 살리면서도 한 벌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골프웨어 상품을 제안한다.

2024 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에서 손예진이 착장한 '엘리트 벨티드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플레어 스커트가 포인트이며, 피레티 빅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신축성 있는 에어홀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반바지 점프수트 유형의 '테소라 점프수트'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며 허리 벨트와 등판 프린트로 포인트를 살렸다. 허리 뒷부분이 트여져 스윙에 불편함을 없애고 통기성을 높였다. 피레티의 뮤즈 손예진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을 통하여 해당 제품을 착용한 골프장에서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피레티 제공
사진-피레티 제공

이외에도 피레티는 은은한 광택과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사보나 글로시 원피스’, 멋스러운 잔주름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엘리트 스트링 원피스', 크롭 기장감과 와이드팬츠로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하는 '엘리트 점프 수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피레티 관계자는 "피레티의 원피스 및 점프수트 제품은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시즌 더욱 활동적이면서도 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활동적인 여성 고객분들이 피레티 제품과 함께 여름철 라운딩 스타일을 완성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