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2 22:09 (금)
‘아름다운 거제 관광 화폭에 담아 중국에 알린다’
상태바
‘아름다운 거제 관광 화폭에 담아 중국에 알린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4.30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중국 청도시 수채화가 대표단 팸투어 개최
중국 청도시 수채화가 대표단 거제 팸투어 기념촬영.[사진=거제시]
중국 청도시 수채화가 대표단 거제 팸투어 기념촬영.[사진=거제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경남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지난 25일부터 2박 3일간 중국 청도시 수채화협회 회장 외 수채화가 대표단 12명을 초청해 거제 자연경관과 주요 관광지를 알리는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경남도 산동사무소와 청도보업전매그룹 MOU협약 후속사업 일환으로 거제시와 합천군이 함께 중국 청도시와 관광홍보 및 문화교류 촉진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팸투어단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외도보타니아, 매미성 등 관내 주요 관광지를 관람하고, 수채화 작품활동을 진행하면서 거제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그림으로 담아 냈다. 

특히 노자산 정상에서 해무와 어우러진 다도해 전경을 보며 감탄사를 연발하는가 하면, 외도 곳곳에서 눈에 담은 거제를 화폭에 담아냈다.

팸투어단은 수협효시공원을 찾아 거제바다사랑 사진동호회 회원전을 감상하는 것으로 미처 다 가보지 못한 거제를 경험하기도 했다.

 수채화가 대표단을 인솔한 이회전 단장은 “거제의 훌륭한 자연경관을 눈과 손으로 담아낼 수 있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기회를 만들어준 거제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지속적인 문화와 관광교류를 통해 우호협력 관계를 유지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옥치덕 관광과장은 “천혜의 자연경관 품은 거제를 그림으로 중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어 중국 단체관광객 유치가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거제관광을 적극 알리고, 관광과 연계한 문화·예술분야의 교류도 활발히 추진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