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7:22 (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손님끼리는 ‘41종 외화' 무료송금 해요!
상태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손님끼리는 ‘41종 외화' 무료송금 해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2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손님 전용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에 따라 하나머니앱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트래블로그 친구끼리 달라, 엔화 등 41종 외화를 수수료 없이 쉽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외화를 송금하려면 3~4일을 기다리고, 수취인 영문 성명, 외화를 송금할 은행 코드, 계좌 번호 등 확인할 사항들이 많았던 반면 트래블로그 손님끼리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외화 무료송금이 가능하다. 

비회원인 경우는 가입 즉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무료환전한 외화 내에서 송금 할 금액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와 ‘목표환율 자동충전 서비스’를 함께 활용하면 혜택은 배가 된다.

‘목표환율 자동충전’은 사용자가 설정한 환율보다 낮아지면 자동으로 외화를 환전해주는 서비스다.

하나머니에서 제공하는 41종 통화 모두 가능하며 충전할 금액 및 서비스 사용 기간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원하는 통화의 환율이 낮을 때 조금씩 자주 환전 할 수 있으며 여행을 떠나는 친구/연인에게 해당 외화를 선물 할 수 있다.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는 이달 3일 금융위원회로부터 금융혁신지원특별법에 의거하여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 받아 시행되는 것으로 오직 트래블로그에서만 가능하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실시간 모바일 환전으로 여행의 경험을 바꿔놓은 트래블로그가 만든 또 한 번의 혁신”이라며, “외화송금의 패러다임을 바꿔 대한민국 1등 여행카드! 환전도 외화송금도 트래블로그가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