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8:30 (일)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협력...이종 업계간 '시너지' 꾀한다!
상태바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협력...이종 업계간 '시너지' 꾀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키움증권과 양사 플랫폼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3일 키움증권 본사에서 체결했다. 이종 업계간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꾀할 방침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하나투어와 키움증권 플랫폼 내 각 사의 온라인 서비스를 반영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이뤄졌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왼쪽)와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왼쪽)와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양사는 ▲VIP 및 전 회원 기반 공동마케팅 ▲양사 플랫폼 내 신규 온라인 서비스 반영을 통한 사업 확대 ▲각 그룹사간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은 CRM 기반의 상품 추천, AI를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다른 업권의 1등 기업과 지속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타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