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8:30 (일)
남양주시, EBS대표강사 초청강연 '2025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EBS대표강사 초청강연 '2025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4.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사진제공=남양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월18일 정약용도서관 공연장에서 ‘2025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 입시 제도 변화에 맞춰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최신 대입 정보와 지원 전략을 제공해 입시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하고 대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교육 입시전문성을 대표하는 EBS 대표강사 윤윤구 강사가 초청되어 주요 대입 전형 정보를 남양주시 맞춤형으로 제공하며, 2025학년도 이후 변화하는 대입 최신 트렌드 정보와 전형별 전략 등 대입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하여 학생들의 실질적인 진로 준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또한 강연 후 학생·학부모의 대입전형 및 대입준비에 관한 궁금증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해 보는 질의응답 시간이 예정되어있다.

설명회는 남양주시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2일부터 5월 12일까지 남양주시 인재육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유미 미래교육과장은“이번 설명회가 학생과 학부모들이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하반기에는 297명의 학생 대상으로 수시(8월) 및 정시 컨설팅(12월)도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남양주시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내실 있는 진로·진학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미래교육과 진로교육팀 인재육성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