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7 21:47 (월)
진에어, 5월 日 미야코지마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항공권 할인
상태바
진에어, 5월 日 미야코지마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항공권 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4.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야코지마 15% 및 일본 전 노선 10% 할인…사전 좌석 지정 1만원 이용 혜택도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진에어가 인천~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공항) 노선을 오는 5월 29일부터 단독 신규 취항하며, 이를 기념해 일본 노선 항공권 할인을 실시한다.

국내에서 미야코지마에 정기 직항편이 개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오키나와 등을 경유했던 여행객들의 이동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행시간 또한 약 2시간 반으로 짧아 동남아보다 가까운 곳에서 더 적은 비용으로 해양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해당 노선은 주 5회(월, 수, 금, 토, 일) 일정으로 운항하며 인천에서는 12시 40분에, 일본 현지에선 16시 20분에 출발한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진에어는 28일까지 일본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은 15% 할인이, 그 외 일본 노선은 10% 할인이 주어진다. 탑승기간은 4월 22일부터 7월 16일까지며, 할인 항공권에도 모든 진에어 탑승객에게 부여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여에 항공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사전 좌석 지정 및 수하물 우선 하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번들인 ‘좌석팩’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웹∙앱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 등 일본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선 다변화와 효율적 노선 운영 등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편, 진에어는 엔저 및 접근성 등으로 인한 일본 여행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인천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노선에 중대형기인 B777-200ER을 운영하며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6월부터는 인천~삿포로 노선에도 중대형기를 투입해 공급을 늘릴 계획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항공기에서 운영중인 일반석보다 15cm 더 넓은 ‘지니플러스’ 좌석 1만원 이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