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7 20:45 (월)
에어마카오, 항공권 최대 판매 여행사 시상
상태바
에어마카오, 항공권 최대 판매 여행사 시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 하나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 등 수상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에어마카오와 트래블포트 코리아는 공동으로 에어마카오 항공권 최다 판매한 파트너 여행사를 시상하는 'GDS갈릴레오 예약 발권 시상식'을 지난 12일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13일부터 3월24일까지 6주동안 에어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 증편 이벤트 및 신규 경유 노선인 마카오-자카르타/쿠알라룸푸르 취항 기념으로 진행됐다. 

시상 대상은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마카오 PNR을 대상으로 전체노선 최다 판매, 경유 노선 최다 판매 및 신규스케줄 NX825-826 최다판매 여행사를 선정하고 PNR 응모, 퀴즈 이벤트 및 신규 대리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노선 최다판매 여행사에는 1위 인터파크트리플, 2위 하나투어, ▲경유노선 최다판매 여행사에는 1위 인터파크트리플, 2위 온라인투어 ▲신규스케줄 최다판매 여행사에는 1위 와이페이모어, 2위 온라인투어가 차지했다. 에어마카오는 우수여행사 및 퀴즈 이벤트 참여 여행사에 각각의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편, 에어마카오는 이달 1일부터 인천-마카오 왕복 운항하는  NX825-826편을 주 9회 운항에서 매일 2회 운항하기로 확정했다. 

신규 스케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침 9시 55분에 출발해 오후 1시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타항공사 대비 한국승객의 선호도가 높은 시간대에 탑승 스케줄로 정해졌다.

특히 인천-마카오-동남아 구간을 이용하는 이원구간 승객에게도 트랜짓이 아주 용이한 스케줄로 편성이 되었다.

또한 이원구간으로 마카오를 경유하여 동남 & 동북 아시아 등 다양한 이원구간을 운항하고 있으며, Through Boarding & Through Baggage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마카오에서의 스탑오버 가능으로 편리하게 다구간(이원상품)상품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특히 오는 8월에는 마카오- 이스탄불 구간이 주 3회 운항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