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21:02 (화)
반려동물 동반 인천 여행지 어디?..'펫가족여행박람회' 12일 개막
상태바
반려동물 동반 인천 여행지 어디?..'펫가족여행박람회' 12일 개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4.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14일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려..체험 프로그램 풍성
'펫가족여행박람회'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펫가족여행박람회'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를 위한 '2024 펫가족여행박람회'가 인천관광공사 ㈜마이팀페어스 공동 주최로 오는12일~14일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펫츠고, 더위크앤 리조트 등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여행지와 숙박, 여행 용품, 서비스 관련 35개 기업이 참가, 반려동물 동반 여행 관련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 반려동물 여행 특별관이 구성되어 동반 가능 여행지와 여행상품 등을 소개하고, 인천 공식 관광 앱인‘인천e지’를 활용한 스탬프투어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3일 동안 반려동물과의 교감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 개최된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준비를 위한 세미나인 ‘마이펫 살롱’에서는 △펫티켓 바로알기 △동반여행 전 체크사항 및 선행 교육 등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반려동물이 함께하는‘마이펫 플레이존’에서는 △펫 미로탈출, △펫 심리탐구 게임 등 반려동물 동반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반려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에는 반려동물 용품 전시회인‘마이펫페어 2024 송도’가 동시 개최되어, 반려동물 푸드, 의류, 미용, 훈련용품 등 185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정재균 팀장은 “펫가족여행박람회를 통해 반려동물 동반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조성하는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늘(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전시회 사무국에서 문의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