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7 16:02 (월)
여름휴가철, 부담없이 크루즈 여행 떠나볼까!..리조트 월드 크루즈, 가오슝-큐슈·오키나와 크루즈 운항
상태바
여름휴가철, 부담없이 크루즈 여행 떠나볼까!..리조트 월드 크루즈, 가오슝-큐슈·오키나와 크루즈 운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 월드 원, 7월 12일부터 8월 27일까지 기륭과 가오슝 출발 신규 일정 발표
구마모토(Kumamoto)성 벚꽃풍경
구마모토(Kumamoto) 벚꽃풍경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올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 대만 출발 일본 큐슈와 오키나와를 기항하는 2박, 4박, 5박 신규 크루즈 일정을 발표했다. 특히 2박 일정도 포함돼 여행객들은 번거롭게 연가를 신청할 필요 없이 짧은 주말 동안에도 2박 크루즈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크루즈는 중국 기륭과 대만 가오슝을 모항으로 일본 구마모토, 가고시마, 사세보, 나가사키뿐만 아니라 오키나와의 나하, 미야코지마, 이시가키가 포함된다. 

Huis Ten Bosch, Sasebo
 사세보(Sasebo)

지난 해 리조트 월드 원호의 운항으로 홍콩은 물론 마카오, 동남아시아와 한국 등에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해, 가오슝 항구는 크루즈와 승객수에서 새로운 기록을 갱신했으며, 펑후 역시 6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올 여름시즌을 위해, 리조트 월드 원은 여행객들이 쉽게 크루즈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출발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일정과 예약 등 자세한 문의는 한국 사무소 또는 판매 여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마이클 고(Michael Goh) 사장은 “이번 시즌에는 기륭과 가오슝 모두에서 출발하는 총 14회의 멋진 크루즈를 소개하며, 편리한 출발 시간, 다양한 음식, 동급 최고의 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 리조트 월드 원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 리조트 월드 원

한편,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해상 리조트 크루징”을 목표로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선실을 포함한 다양한 선실과 선박 안의 또 다른 선박을 컨셉으로 팰리스 전용 레스토랑, 선 덱, 피트니스, 스파와 같은 시설을 보유한 럭셔리 ‘더 팰리스’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인터내셔널 공연과 쇼핑공간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이스 행사를 할 수 있는 시설은 물론 파인 다이닝과 다양한 바도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싱가포르와 쿠알라룸푸르(포트클랑)을 운항하는 총 150,695톤의 겐팅 드림호(3,352 승객), 홍콩에서 출발하는 총 75,338톤의 리조트 월드 원(1,856 승객) 등을 주축으로 아시아 지역 최고의 크루즈 라인으로 자리 매김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Roman-themed Pool Deck
풀덱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