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올 여름 휴가, 외국명소 리조트에서
상태바
올 여름 휴가, 외국명소 리조트에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6.2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1년을 기다려온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이에 본지는 연인, 회사동료, 이도 아니면 혼자서라도 여름 휴가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외국 휴양지의 리조트를 소개한다.

매력이 넘치는 푸켓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푸켓 카타만(Kata Bay)에 위치한 ‘푸켓 리조트’는 가족을 위한 최적의 휴가코스다.

행운을 가져오는 새 ‘초파’의 모습을 형상화한 메인 바는 밤에 조명을 받으면 화려함을 더하고, 매일 각기 다른 최상급 뷔페 메뉴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은 오감을 뜻하는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어 이색적이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푸켓

특히 이곳은 아시아 리조트 중 유일하게 베이비클럽이 있어 아이들 용품들은 물론 이유식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때문에 23개월 미만의 영아를 동반하고도 스트레스 없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보다 큰 어린이들은 쁘띠클럽(만2~3세), 미니클럽(4~10세), 패스월드(만11~17세)로 구성된 키즈클럽에서 또래 아이들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긴다.

아이들의 천국, 말레이시아 에코리조트 체러팅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는‘에코-네이쳐’(Eco-Nature) 컨셉이 최초로 적용된 리조트이다.

▲체러팅

이곳에서는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멸종 위기에 있는 바다거북과 다양한 동식물을 구경하며 자연을 재발견할 수 있는 곳이다.

클린 아트 플래닛(Clean Art Planet)은 부모들이 해변에서 주워온 물품을 가지고 아이들이 새로운 아트 작품으로 재해석해 환경의 중요성과 창의력 개발을 일깨워 주는 등 가족 모두를 위한 액티비티이다.

체러팅 판타이 비치는 리조트에서 코끼리기차를 타고 야자나무숲을 지나 해변으로 갈 수도 있다.

▲체러팅

그룹 여행 최적지, 발리
그룹 여행을 위한 최적의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으로 다양한 규모의 컨퍼런스룸은 물론 장비를 완비하고 있어 세미나 및 회의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인근에 새롭게 오픈한 컨퍼런스 센터가 있어 대규모 행사도 차질 없이 진행할 수가 있다.

▲발리

또한 이곳에는 G.O(Gentle Organizer, 리조트 상주직원)이 있어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팀원들의 유대감 형성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식사와 음료·주류 서비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정해진 예산 이외의 추가 지출도 없다.

골퍼들의 천국, 빈탄 아일랜드
빈탄 아일랜드는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여행 장소이다.

▲빈탄

리조트와 연계된 골프 코스로는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한 ‘빈탄 아일랜드 G.C.’와 세계적 골프 플레이어인 잭 니콜라우스와 이안 베이커핀치가 설계한 ‘빈탄라군 G.C’가있다.

특히 빈탄 아일랜드 G.C.는 천혜의 손상되지 않은 완벽한 페어웨이, 굽이치는 물결 같은 언덕과 계곡, 그 사이에서 펼쳐진 열대 우림, 클럽하우스 역시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골퍼들에게 세계 최고의 골프 시설로 꼽히는 곳이다.

▲빈탄

리조트에서는 G.O(Gentle Organizer)들과 함께 골프를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혼자 온 여행객들도 지루할 걱정이 없다. 스파 프로그램 역시 제공하고 있어, 여독을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자료협조: 클럽메드코리아(www.clubmed.co.kr)>

청정자연 맛 축제 '한우랑 사과랑 축제'

'울산조선해양축제 28일 대중속으로'

세계 1위 인천공항 매각 강행... 왜?

독특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낭만있게...

서울 경기, 올해 첫 폭염특보 발효

관광공사,수도권 초등학교 대상 토요체험학습 모집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