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9 18:05 (수)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2기 모집
상태바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2기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4.09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9세 안동시민 대상 22일까지 지원서 접수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선발 포스터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선발 포스터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경북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주식회사 이공이공은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육성사업’에 함께할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2기’를 모집한다.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육성사업’은 SNS에 젊은 세대의 감성 코드와 부합하는 관광 홍보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를 육성·활용함으로써 젊은 세대에게 ‘관광도시’ 안동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지역의 청년들에게 더 많은 대외 활동 기회를 지원하고자 작년부터 시작됐다.
 올해 선발할 ‘영크리에이터 2기’는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① 관내 대학생과 ②관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10개 팀을 모집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팀은 5월부터 10월까지, 대표적인 SNS인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할 안동시의 사계절 축제, 그리고 로컬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콘텐츠와 테마별 기획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특전으로는 ▲안동시장 명의의 임명장 지급 및 수료장 수여 ▲활동비 지급 ▲촬영 장비 무상 대여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팀은 이메일과 구글폼 중 한 곳에 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는 세 차례의 교육을 이수한 후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2기’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 이공이공 누리집(https://2020company.net/)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