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7 16:02 (월)
서울에서 5개 몰디브 선시암 리조트의 매력 소개한 CEO 디팍 부네디
상태바
서울에서 5개 몰디브 선시암 리조트의 매력 소개한 CEO 디팍 부네디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4.04.05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에 총 5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선시암 리조트
서울에서 설명회 열고 5개 리조트 각각의 매력 소개

벚꽃의 향연이 절정에 이른 4월 4일 서울 이태원의 한 행사장에서 인도양의 낙원 몰디브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됐다. 몰디브에 총 5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서울을 찾은 선시암 리조트 CEO 디팍 부네디(Deepak Booneady)와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아메드 나우팔(Ahmed Naufal)이 서울을 찾아 한국 파트너들과 함께 몰디브의 아름다움과 선시암이 보유한 5개 리조트의 유니크한 매력들을 소개했다.

서울을 찾은 선시암 리조트 CEO 디팍 부네디
서울을 찾은 선시암 리조트 CEO 디팍 부네디 (사진. 권용숙)

네트워킹, 선시암 리조트 소개, 만찬, 럭키드로우 등으로 이어진 본 행사 이전에 진행된 미디어간담회에서 CEO 디팍 부네디는 “선시암 리조트는 단순히 객실을 팔지 않습니다. 사람들과의 정서적인 공감을 통해서 특별한 휴식경험을 판매합니다."라고 전하며, “세계 각지에서 먼 길을 떠나온 손님들이 자신들이 생활하는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몰디브의 모든 것을 선시암 리조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리조트의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준비합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몰디브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단순히 아름다운 바다와 고급스러운 리조트 시설들만 상상하지만, 선시암 리조트를 선택한 여행객들은 각 리조트의 특성과 매력에 따라 자신의 취향과 여행의 성격에 따라 상상했던 몰디브 이상의 몰디브에서 최적의 휴식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선시암 리조트의 모든 가족들은 한국을 정말 좋아한다면서 ”We love Korea!"라는 말로 한국인들에게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몰디브에 5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선시암 (사진. 권용숙)
몰디브에 5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선시암 (사진. 권용숙)

약 30년 전, 첫 문을 연 선시암 리조트는 현재 선시암 이루푸시(Sun Siyam Irufushi), 선시암 이루 벨리(Sun Siyam Iru Veli), 시암 월드(Siyam World), 선시암 빌루 리프(Sun Siyam Villu Reef), 선시암 올후벨리(Sun Siyam Olhuveli) 등 총 5개의 리조트를 몰디브에서 운영 중이고, 1개의 리조트를 스리랑카에서 운영 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