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3:52 (수)
디즈니코리아, 지구의 달 맞아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 전개
상태바
디즈니코리아, 지구의 달 맞아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 전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0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은 자연과 환경에 대해 돌아보고 지구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오프라인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우선 디즈니코리아는 소비자, 지역 커뮤니티 및 임직원과 함께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7일까지 디즈니+ 및 내셔널지오그래픽 SNS 채널에서 일반 소비자와 팬을 대상으로 플로깅 이벤트 참여자를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의 참여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장갑, 집게 등 플로깅에 필요한 용품이 담긴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후 22일까지 플로깅 활동을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우리의집지구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한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팅크웨어 액션캠 ‘내셔널지오그래픽 NC-10’, 스킨플레이어 ‘방수팩 DX’, 릴팡 ‘내셔널지오그래픽 리버풀 글라스 텀블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서울 곳곳에서 플로깅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역 커뮤니티와의 협업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지역 친환경 커뮤니티 두 곳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플로깅 패키지를 제공해 회원들의 쓰레기 수거 활동을 지원하며, 임직원들도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플로깅, 모종 심기, 생태계 교란종 제거 작업 등 환경 정화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플로깅 활동에는 환경 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지구를 보호하는 활동을 실천하는 친환경 유튜브 채널 “지켜츄”를 운영하고 있는 가수 ‘츄’도 참여할 예정이다. ‘츄’는 플로깅 활동 체험기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연 및 지구와 관련한 다큐멘터리를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츠를 제작해 “지켜츄”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에서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새로운 과학 기술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환경에서 서식하는 문어의 세계를 파헤치는 <문어의 비밀>은 역대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자이자 영화 <아바타>, <타이타닉> 등으로 유명한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 감독의 제작 참여와  <앤트맨과 와스프> 의 주연 배우 폴 러드(Paul Rudd)의 나레이션 참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1,500일간 인도 밀림 속 젊은 암컷 호랑이가 새끼를 양육하는 모습을 밀접하게 관찰한 <호랑이>, 인도 호랑이 개체 수가 회복됨에 따라 수의사, 과학자, 경비대가 인간과 호랑이의 공존을 도모하는 과정을 그린 <호랑이 비하인드>도 디즈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수준 높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섹션이 마련돼 독특한 생태계와 생물 다양성, 다양한 문화와 공동체가 공존하는 지구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가 전개하는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 및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