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8 19:36 (화)
에어프레미아, 미주 출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시작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미주 출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시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0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LA에서 출발하는 인천행 YP102편부터 적용 가능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미주 출발편의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에어프레미아는 현지시간 4일 오전 3시(한국시간 19시)부터 미주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4일 밝혔다.

미주출발 온라인 체크인은 현지시간 5일 10시50분 LA에서 출발하는 YP102편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탑승편은 출발 24시간 전부터 온라인으로 체크인을 진행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의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의 ‘온라인 체크인’ 메뉴를 선택 후 정보를 입력하고 좌석지정을 하면 된다. 출발 24시간 전에 발송되는 모바일 알림톡의 링크를 이용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미주 공항의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에어프레미아는 정기편으로 운항하는 5개 노선, 6개(인천국제공항,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도교 나리타국제공항) 공항에서 모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미주 출발편의 온라인 체크인이 시행되면서 탑승수속이 더 여유로워질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향후 늘어나는 신규노선에도 모두 적용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