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뻔한 여행지 NO! 오지탐험이 뜬다
상태바
뻔한 여행지 NO! 오지탐험이 뜬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6.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등 오지탐험 여행상품 신규 런칭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개별 자유여행 문화가 빠르게 정착되면서, 기존의 대중적 여행지 외에새로운 지역을 여행하길 원하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정글의 법칙' 등 오지탐험 TV 프로그램의 인기와 함께 오지탐험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에 따르면 작년 한해 동안 인도네이시아, 라오스 비엔티엔 등 서아시아 지역과 탄자니아, 케냐 등 아프리카 지역 여행을 위한 개별 항공권 예약건수가 2010년 대비 평균 20% 늘어나는 등 오지 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 추세다.

▲아프리카 사파리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자유여행 카테고리에 ‘오지탐험여행’ 테마를 새롭게 생성하고 아프리카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케냐 및 인도네시아 자바, 라오스 등 다양한 지역의 탐험여행을 할 수 있는 15개 오지 여행상품을 내놨다.

대표 상품으로 ‘탄자니아 캠핑 사파리 8일’은 사파리 투어를 위해 개조된 지프를 타고 사파리 전문 드라이버 및 전문가이드와 함께 초원을 누비며 야생 동물을 눈 앞에서 만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국립공원 내 캠프장 텐트 숙박도 일정에 포함돼 있어 아프리카의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왕복항공권, 호텔 2박, 캠핑 3박이 포함돼있으며 가격은 215만5천원부터.

또한 세계에서 화산이 가장 많아 ‘불의 나라’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자바/발리 어드벤처 9일‘(109만원부터) 상품은 짧은 기간 동안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불교 유적지 탐방과 화산 탐험을 할 수 있는 알찬 여행이다. 족자카르타 자바 원주민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연기를 내뿜으며 절경을 자아내는 ‘브로모 화산’과 여행자의 손길이 미치지 않은 발리의 신비로운 섬 ‘멘장안’ 섬에서의 휴식까지 즐길 수 있다.

▲인도네시아 자바 발리

또 ‘라오스 비엔티엔/방비엥 5일’(39만9,000원부터)은 자연도시인 방비엥 국립공원 내에 석회암 지역 특징으로 생긴 코끼리 자연동굴, 메콩강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인터파크투어는 오지탐험여행 런칭 기념으로 18일부터 각 지역의 기획전을 차례로 오픈하고 예약자 전원 영화예매권 100%증정 및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여행용 화장품 샘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고창갯벌・운곡습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등록 추진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발리 아야나리조트,럭셔리 웨딩 패키지

여름휴가 준비에 캠핑용품 관심 UP

크루즈 타고 지중해의 초여름 즐겨볼까?

마무트코리아,150 PEAKS 백두산 등정

가루다항공, 발리 여행 활성화 꾀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