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1 21:33 (금)
강수현 양주시장, 제3기 양주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과 만나 소통 시간 가져
상태바
강수현 양주시장, 제3기 양주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과 만나 소통 시간 가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12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과 상견례 모습(사진제공=양주시청)
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과 상견례 모습(사진제공=양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은 제3기 공무원노동조합(노조위원장 김혜정) 출범을 맞이하여 노동조합 대표 등 임원들을 만나 직원 고충을 듣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지난 5일 시에 따르면 이날 강 시장은 김혜정 노조위원장 외 임원과 관계 공무원 등과 시청 시장실로 초대해 상견례를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 노조위원장은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 관련 개선과 장기교육생 선발 절차 제도화를 양주시 직원을 대표하여 전달했다.

강수현 시장은 직원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노력하는 노조 임원에게 감사를 표하며, “소통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무원노동조합에서 건의한 내용에 대해 최대한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변했다.

아울러, “공무원 노조는 직원의 권익을 대표하는 단체인 만큼 공무원노동조합과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여 노조에서 건의하고 제안하는 사항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좋은 해결방안이 도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