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5:54 (월)
제주 드림타워에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오픈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에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치씨, 닥터지, 차홍 등 국내외 맹활약 중인 31개 브랜드 600여종 제품 입점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내부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에서 한 고객이 상품을 체험해보고 있다/사진-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에서 한 고객이 상품을 체험해보고 있다/사진-롯데관광개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K뷰티 매장이 생겼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점 한 컬렉션(HAN Collection)애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Dream Beauty)’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인 K뷰티 열풍을 타고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기존 중국을 넘어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600여종의 제품을 74평 규모의 매장 한 곳에 모았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는 기존의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명품 브랜드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일명 국내 인디 화장품(Indie Beauty)들로만 매장을 채웠다”면서 “K뷰티를 찾는 해외 고객이 늘어나고 국적도 다변화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제품 또한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메이크업), 플로운(스킨케어) 등의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스킨케어), 닥터지(스킨케어), 차홍(헤어케어) 등 국내에는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도 있다.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내부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에서 한 고객이 상품을 체험해보고 있다/사진-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내부 

회사 측은 또 "블랙핑크, 뉴진스 등 한국 아이돌에 영향을 받은 해외 인플루언서가 K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비법 등의 정보를 유튜브, 틱톡 같은 SNS에 공유하면서 그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면서 “드림 뷰티에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브랜드가 많아 제주를 찾는 글로벌 팬덤 및 관광객들에게 K뷰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레이가 모델로 활동하는 ‘피치씨’는 102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일본, 대만, 베트남은 물론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국가에서도 인기가 좋다.

글로벌 아이콘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모델인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운’은 제주 구좌의 못난이 당근, 시중에 유통되기 어려운 나주산 배 추출물 등의 업사이클링 원물을 사용한다. 히트상품 홀리바질 라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근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으로 이미 국내외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의 경우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드림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전 세계 13개국에 진출해 있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 헤어디자이너이자 인플루언서인 차홍 대표가 운영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차홍’ 등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K뷰티 브랜드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플로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몬스타엑스의 민혁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리쥬란 코스메틱’의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구매 시에는 3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닥터지'에서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의 인기 상품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다. 행사는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