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이서진씨, 제주항공 해외모델 계약
상태바
이서진씨, 제주항공 해외모델 계약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3.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배우 이서진씨와 일본을 비롯한 해외지역의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해외모델로 발탁된 이서진씨의 첫 데뷔무대는 일본 나고야. 이서진씨는 지난 13일 밤 일본 나고야 쥬쿄대학(中京大學) 문화시민회관에서 열린 제주항공 김포~나고야 취항기념 ‘이서진과 함께하는 제주항공 취항의 밤’ 행사에 참석해 나고야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3000여석을 가득 메운 일본 팬과 현지언론의 취재열기로 북새통을 이룬 이날 행사는 제주항공이 오는 29일 김포와 일본 나고야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고야를 처음 방문하는 이서진씨를 보기 위해 이달 초 인터넷을 통해 선착순으로 배부된 초대권은 2시간여 만에 완전 매진됐으며, 나고야는 물론 히로시마 등 전국 각지에서 초대권을 받으려는 일본 누리꾼들이 일시에 몰려 서버가 일시적으로 멈추는 등 일본 내에서 이서진씨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서진씨는 이날 객석을 가득 메운 나고야 팬의 관심에 놀라움을 표하고, “나고야와 서울이 한결 가까워진 만큼 두 나라의 문화교류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울을 여행할 때 명동 이외에도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은 방배동 서래마을과 청담동을 찾는다면 서울의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오는 3월29일부터 김포~나고야 노선에 매일 단독 운항하며, 운임은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40만원대(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제외)까지 세분화 한 ‘얼리버드(Early Bird)’ 운임제를 적용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