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모두투어,유럽 일본 등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유럽 일본 등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 출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5.17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오는 6월 18일까지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마이스토리’ 박람회를 진행한다.

모두투어 자유여행 전문 브랜드 '마이스토리'는 '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풍성한 정보와 혜택을 주고자 매 시즌 온라인 박람회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마이스토리 박람회는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와 전국 여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6~8월 출발하는 [마이스토리]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우선 박람회 페이지에서 가장 눈여겨볼 것은 바로 지역별 특전이다.

자유여행의 꽃인 '유럽'상품의 경우 ▲30일전 조기 예약시 3만원을, 60일 전에는 6만원, 90일 전에는 9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유여행 하기에 편리한 이웃나라 '일본' 역시 조기예약 할인을 진행하며 ▲30일 전 2만원, 60일 전 4만원, 90일 전 6만원이 할인된다.

'호주'는 ▲3인 이상 여행시 아웃백 상품권을 1인당 1만원씩 증정하고 예약자 전원에게 여행용 가방 보호 커버를 나눠준다.

호주 상품 중에서도 ▲에어텔 상품을 60일 전 예약하면 시드니 마이멀티패스(Mymultipass)를, ▲배낭 상품을 30일 전 예약하면 마이멀티패스와 함께 골드코스트 호텔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받는다.

'인도'여행을 조기예약할 경우 유럽과 동일한 내용의 할인이 적용된다.이 밖에 동남아, 중국, 괌,사이판,팔라우 지역도 다양한 박람회 특전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모두투어 가이드북 Story M 5종(도쿄, 발리, 사이판, 상해, 타이페이)을 선물로 증정한다이벤트 참여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마이스토리 박람회 페이지를 페이스북으로 스크랩한 뒤 응원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지정된 선물을 제공한다.

코리아매치컵요트대회.화성 전곡항서 30일 개막

자유투어, 1분기 흑자전환 ...당기순익 5,400만 원

'KAL 전세기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특급호텔가]핫 여름,쿨한 웨딩 프로포즈!

☞ 5월 가정의달 공짜 여행기회 ‘多多多’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