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팔라우 정글체험하며 심신피로 '싸~악'
상태바
팔라우 정글체험하며 심신피로 '싸~악'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5.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5박6일 일정 힐링투어 in 팔라우 출시

[투어코리아= 오재랑 기자] 모두투어가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팔라우에서 색다른 자연을 통해 심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팔라우 힐링in'상품을 선보였다.

'힐링투어 in 팔라우'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 속에서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일정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 느가드마우폭포

여행 이틀째부터 시작되는 힐링투어의 첫 번째 일정은 팔라우 정글 체험. 아마존 늪지대를 연상케 하는 팔라우의 자연 속에서 '하늘 달리기'라 불리는 집라인(Zipline 와이어를 타고 공중을 이동하는 레포츠)을 타고 새처럼 날아 느가드마우 폭포(Ngardmau waterfall)에 도착한다.

하나의 눈이지만 서로에겐 문제가 되지 않았던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이야기를 느가드마우 폭포로 가는 중간마다 만날 수 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폭포의 하얀 물보라를 즐긴 후, 연리지 나무에 소원을 적어 넣은 코코넛 매달기와 사랑의 상징인 하트 모양의 포스트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도 있다.

여행 3일째에는 돌핀 베이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돌고래 센터에서 돌고래의 생태에 대해 배우고 돌고래의 모습을 관찰해 볼 수 있는 생생체험 투어 매력에 빠진다.

이날 여행은 100$ 상당의 옵션인 락아일랜드 마린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어 스피드 보트를 타고 버섯모양의 섬들을 관광하고, 팔라우 3대 스노클링 포인트로 이동해 가이드와 함께 환상적인 바다 밑 세상을 체험하게 된다.

여행의 마지막은 자유일정. 파란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하얀 모래사장에서 화보 속 주인공이 되어 사진을 찍고 하얗게 바르면 피부가 매끈해진다고 하는 밀키웨이도 가 본다. 독 없는 해파리와 유유자적 수영도 하면서 짜여진 일정이 아닌 본인이 원하는 자유일정으로 팔라우의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다.

힐링투어 in 팔라우 상품은 5-6일 일정으로 4개 상품이 99만9천원부터 있다.

中, 필리핀 관광 자국민에 16일까지 철수지시

중앙회,추천 7.8월 내나라 여행상품' 신청기간 연장

루가노를 수놓을 '에스티발 재즈' 향연

☞ '5월 30일! ‘해양 레저의 꽃’ 보트·요트를 한눈에 !'

“화성시, 해양레저 메카 자리매김”

“일본 여행 안전에 문제 없어요"

☞ 6월 시드니는 ‘예술의 도시’로 변모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