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여행사 추천 10월 색다른 여행지 어디?
상태바
여행사 추천 10월 색다른 여행지 어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11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지, 미서부 시애틀과 포틀랜드로 떠나는 감성 여행 추천
인터파크트리플, 10월 이달의 여행 코타키나발루 편’ 진행
모두투어, 가을 시즌 맞이 '게릴라 세일 기획전'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맑고 푸른 하늘, 선선한 바람, 다채로운 색채의 향연을 펼치며 지구촌 곳곳이 여행객자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여행충동 부르는 가을, 각 여행사들이 10월 색다르게 떠날만한 여행지를 추천했따. 

#여행이지,  미서부 시애틀과 포틀랜드로 떠나는 색다른 감성 여행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늘어나는 미주 여행 수요에 맞춰 시애틀과 포틀랜드 등 미국 북서부를 여행하는 '색다른 미서부’를 선보인다.

포틀랜드 / 사진-여행이지
포틀랜드 / 사진-여행이지

여행이지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미주 여행 수요를 고려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달에 출발하는 미주 상품 예약 건수는 전월 대비 1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올 들어 가장 많은 송출객 수를 기록할 전망이다.

‘색다른 미서부’는 미국 커피의 본고장인 시애틀과 소박하고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킨포크 라이프'로 널리 알려진 포틀랜드를 7일간 여행하는 상품이다. 시애틀과 포틀랜드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등 미국 주요 여행지와 다른 매력을 지닌 만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시애틀과 포틀랜드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 일정에 모두 포함돼 있어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애틀에서는 스타벅스 1호점을 비롯해 아름다운 시애틀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랜드마크 스페이스 니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찾는다. 유리 공예 박물관인 치훌리 가든 앤 글래스에서는 세계적 거장으로 꼽히는 데일 치훌리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인브릿지에서 페리를 타고 시애틀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시간도 갖는다.

시애틀 / 사진-여행이지
시애틀 / 사진-여행이지

아울러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시애틀 항공 박물관과 산란철 상류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의 진풍경을 볼 수 있는 하이렘 운하를 찾는 일정도 포함됐다.

포틀랜드에서는 다양한 가게가 모여 있는 알버타 스트릿을 찾는다. 이곳에서 카페와 편집숍, 빈티지숍, 독립서점 등을 방문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오리건 주를 대표하는 멀티노마 폭포와 틸라묵 치즈공장, 캐논 비치 등도 관광한다.

여행이지는 상품 예약 고객에게 특전으로 솔덕 온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곳에서 온천욕을 즐기면서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미주 여행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미국을 색다르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차별화한 구성을 자랑하는 이번 상품을 통해 시애틀과 포틀랜드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인터파크트리플, ‘10월 이달의 여행 코타키나발루 편’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말레이시아 사바주 관광청과 함께 ‘10월 이달의 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편을 이달말까지 진행하고, 말레이시아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5%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부 호텔은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포함한다.

또한, 코타키나발루행 티웨이항공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시내 라운지 이용권, 발마사지, 스낵바구니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셋 패들보드 투어, 시티 투어 등 인기 티켓도 최대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오는 16일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패키지 상품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60명에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예약 후 예약번호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인터파크트리플의 ‘이달의 여행’ 프로모션은 매월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 항공부터 숙소, 패키지, 티켓 등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모두투어 '게릴라 세일 기획전'로 부담 덜고 떠나요!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 해외여행객을 겨냥해 단 10일간의 깜짝 게릴라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의 10월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50% 증가했고 게릴라 세일을 오픈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45% 증가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해외 인기 단풍지역인 일본의 오사카, 큐슈와 중국의 장가계를 비롯해 따뜻한 동남아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의 다낭, 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 보홀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게릴라 세일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상품명에 '즉시 할인'이 명시되어 있는 상품은 3만 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결제 이벤트로 신한카드 청구할인+캐시백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KB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최대 12.5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가을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파격적인 혜택으로 단 10일간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이니 만큼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