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우리카드, '덱스X세준' 첫 유튜브 웹예능 방송 ‘여행의 정석’ 선보여
상태바
우리카드, '덱스X세준' 첫 유튜브 웹예능 방송 ‘여행의 정석’ 선보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06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한장으로 해결하는 도쿄여행 체험기 담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우리카드는 첫 웹예능 콘텐츠 ‘여행의 정석’을 제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6일)부터 선보임으로써 ‘우리카드는 여행의 정석’임을 어필한다. 

‘여행의 정석’에는 덱스와 세준이 함께 도쿄를 여행하며 다향한 체험을 카드 한 장으로 해결하는 모습이 담긴다. 

이번  ‘여행의 정석’에서 이용하는 카드는 우리카드가 지난 7월말 독자결제망 오픈에 맞춰 출시한 '카드의 정석 3종'. 

이 카드를 이용해 다양한 여행 맞춤 서비스를 누리는 도쿄 여행을 모습을 통해 취향 맞춤형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우리카드는 여행의 정석’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다. 

카드의 정석 3종 중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는 3만원대 연회비임에도 1천원당 대한항공 1마일을 무제한 적립해주며, 동반인까지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여행특화 카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최근 일본 여행수요 폭증으로 현지 정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며, “앞으로도 흥미로운 주제와 인기있는 출연자들과 함께 카드혜택을 쉽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해서 제작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미 지난달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조회수 5만에 달하는 등 일찌감치 큰 기대를 모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