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웹투어 추천 ‘대한민국 BEST 봄 여행지’
상태바
웹투어 추천 ‘대한민국 BEST 봄 여행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3.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는 포근하고 설렘 가득한 다양한 봄 꽃 여행과 딸기체험 상품을 선보였다.

동백꽃을 감상할 수 있는 무박 2일 봄 꽃 열차 상품이 7만9천 원부터. 우리나라 4대 관음 기도처 중 하나인 항일암 일출을 감상하고, 섬 전체가 동백 숲을 이루는 오동도를 도보로 산책한 뒤 5만여 평 매화꽃 흐드러진 섬진강 매화마을 꽃놀이 등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동백정 동백숲 산책, 쫄깃쫄깃 쭈꾸미 맛 기행, 논산 딸기농장에서의 딸기 따기 체험, 동양최대규모의 허브테마파크 상수허브랜드 방문 등의 일정을 모두 당일에 다녀올 수 있는 여행 상품은 성인, 어린이 모두 3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한국관광공사 추천 상품으로 섬진강 매화마을과 구례 산수유마을 특가 상품이 눈에 띈다. 만9천원의 저렴한 비용에 남도의 봄 꽃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상품.

드라마 추노 촬영지인 구례 서상암과 드라마 다모 촬영지인 섬진마을(청매실농원), 레일바이크 체험코스,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촬영지인 섬진강기차마을까지 두루 둘러볼 수 있는 무박 2일 이색 상품이 성인가 6만3천원부터다.

진해 군항제 당일 여행 상품이 2만 9천원이며 대관령양떼목장 산책, 양떼에게 건초주기, 허브동산, 경포바다, 딸기체험까지 가능한 여행 상품이 성인, 소인 모두 37,000원이다.

딸기체험&딸기시식&딸기잼 만들기 세 코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새콤달콤 딸기농장+남이섬으로 떠나는 경춘선 기차여행이 성인 기준 4만9천 원이다. 문의 070-8280-3645.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