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4 19:21 (일)
라쿠텐 트래블x제주항공,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라쿠텐 트래블x제주항공,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이타·나고야·히로시마 등 다양한 지역 사용 가능한 25만원 쿠폰팩 제공
 제주항공 이용객 한정. 추가 12% 할인 쿠폰 증정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라쿠텐 트래블이 제주항공과 함께 제휴를 맺고 오는 20일부터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쿠텐 트래블 및 제주항공 회원 누구에게나 다양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총 25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 ▲라쿠텐 트래블 신규회원은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결제 금액별 할인 쿠폰 적용 금액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 및 예약 기간은 오늘(20일)부터 12월 22일까지이다. 

숙박 프로모션 해당 지역은 오이타, 나고야, 기후, 히로시마, 시즈오카, 마쓰야마 등으로, 해당 지역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 중 오이타, 시즈오카와 같은 지역은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도시 여행지로 고즈넉한 일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 일본 노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는 라쿠텐 트래블 12%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증가하는 소도시 일본 여행 트렌드에 맞춰 특히 일본 전통 고유의 느낌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서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기한과 최대 금액 제한 없는 할인 쿠폰 제공 혜택을 통해서 기존에 가보지 않은 일본 소도시들을 경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및 제주항공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