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11-29 15:38 (수)
가을엔 밖으로!...아웃도어 페스티벌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열려
상태바
가을엔 밖으로!...아웃도어 페스티벌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열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94일 1박 2일간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고프로(GoPro)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에서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개최한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액션’과 ‘숲’을 테마로 남녀노소는 물론 반려견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페스티벌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로, 올해는 동계올림픽 설상 종목 경기장이자, 가을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휘닉스 평창을 무대로,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촬영하고 공유하는 카메라’로서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의 프로그램은 경쟁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진행된다.

경쟁 부문으로는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에서 출발하는 7km 트레일 러닝 ‘굿러너 다운힐 레이스’가 있다. 

스트라이더 코리아와 협업한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대회 ‘고프로X스트라이더 컵 챔피언십’과 더불어 펫 패밀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 어질리티 최강자전과 반려견 원반 던지기 ‘디스크독’도 진행될 예정이다. 

각 대회 수상자에게는 고프로의 플래그십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기어 등이 주어진다.

일반 부문에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프로 미니 FUN 리그’가 개최되며, 머드존과 워터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익사이팅 레이스와 트램폴린, 슬랙라인과 더불어 2인 1조 콘홀게임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심신을 개운하게 할 고프로 포레스트 요가 또한 즐길 수 있다.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 닉 우드먼은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가 참가자분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경험을 카메라에 담고 공유하는 즐거운 축제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강원도관광재단과 휘닉스 평창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강원도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의 의지를 밝혔다.

고프로는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테렉스와 아웃도어 및 오프로드 전문 브랜드 지프 코리아, 스트라이더 코리아, 한국어질리티 연합, 굿러너컴퍼니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처음 개최된 본 행사는 강원도관광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평창을 배경으로 약 2천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가해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