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 앞두고 '먹태깡 증정' 사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 앞두고 '먹태깡 증정' 사전 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공유하면 먹태깡 증정. ‘무제한 스낵 골라담기 게임’ 등 이벤트 풍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티몬이 농심과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9월 3일까지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펼친다.

9월 4일~8일 닷새간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가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현장은 농심의 신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지며, 인기 과자를 9,900원에 무제한 담아갈 수 있는 ‘스낵 골라담기 게임’ 행사도 열린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추가 증정품으로 먹태깡을 선물한다.

팝업 오픈을 앞두고 2가지의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SNS 공유 응모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홍보 이미지를 캡쳐해 해시태그(#농심 #티몬X농심 #인생을맛있게)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긴 후, 0원 응모딜을 구매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농심 먹태깡(2봉), 신라면더레드(4입 1팩), 데이플러스(2종 6병), 농심 만능소스 2종(배홍동, 짜파게티 각 1병), 탱탱콜라겐젤리스틱(14입 1박스) 등 신상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금) 응모딜 페이지 내 공지되며, 경품은 9월 22일(금)에 발송한다.

현장에서 열릴 ‘무제한 스낵 골라담기 게임’ 티켓도 사전 판매한다. 9,900원 티켓을 구매하면 스낵담기존에 마련된 상자 내 농심 인기 과자를 3분동안 마음대로 골라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시간대별 50명씩 참여가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의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 방문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은 추가 사은품으로 먹태깡, 데이플러스, TWUC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티몬X농심 팝업스토어는 9월 4~8일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온라인에서도 ‘올인데이’ 등을 열고 농심 대표 상품과 신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연계 행사를 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