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4 19:21 (일)
저가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Mile1 하나카드' 출시..마일리지 적립으로 더 저렴하게 떠나요!
상태바
저가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Mile1 하나카드' 출시..마일리지 적립으로 더 저렴하게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6대저가항공사를 이용해 여행을 자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저가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카드상품인 ‘Mile1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저가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UniMile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UniMile은 6대 저가항공사에서 항공권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로, 1 UniMile은 1원의 가치를 지닌다. 

통합 마일리지 대상 6대 저가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등이다.

특히 UniMile은 특정 업종을 비롯하여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 등 전 업종에서 사용 시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활용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Mile1 하나카드의 특화 서비스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6대 저가항공사에서 1,500원당 45 UniMile 적립된다. 

또한 ▲해외 전 가맹점, ▲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 국내 면세점, ▲하나투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1,500원당 35 UniMile 적립되며 통합 월 10만 UniMile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UniMile이 적립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네이버쇼핑, 쿠팡, SSG닷컴,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등 온라인쇼핑에서 1,500원당 15 UniMile 적립(월 2만 UniMile 한도) ▲국내 전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7 UniMile 적립은 전월 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직전 6개월간 하나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6대 저가항공사 중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과 인터파크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7만원 캐시백 및 올해 연말까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바로 이용 가능한 인천공항 무료 라운지 서비스($39 상당)를 본인에 한해 1회 제공한다. 

또한 당장 항공권 발권 계획이 없는 손님들을 위해서는 전 업종 합산하여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UniMile이 적립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운임 할인 또는 부가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Mile1 하나카드 신청은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Pay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국내외 연회비는 2만원으로 동일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Mile1 하나카드를 통해 6대 저가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마일리지를 적립go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저가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특히 올해는 일본 및 동남아 등 가까운 곳으로 자주 떠나는 손님이 많아져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